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광주테크노파크-중기유통센터,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광주공동브랜드(지엘-GIEL)(ip:)

작성일 2021-10-07

조회 9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광주공동브랜드 지엘 참여기업 제품
온라인 판로 지원 적극 협력키로



광주테크노파크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최근 광주테크노파크 중회의실에서 광주공동브랜드 지엘(GIEL) 참여기업 제품의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이들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광주공동브랜드 지정 제품의 판매촉진 및 판로 개척을 통한 매출확대 ▲광주공동브랜드 지정 제품 홍보 및 마케팅 ▲중소기업유통센터 온라인 쇼핑몰의 원활한 운영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대한민국 동행세일 주관사이며 동반성장몰과 행복한 백화점, 가치삽시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반성장몰 내 광주공동브랜드 지엘관 설치·운영, 지정제품 입점,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해 비대면·온라인 판매에 앞장서기로 했다.

광주광역시는 작년부터 지역 중소기업이 생산한 우수 가전제품에 지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국내외 판로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GIEL은 Gwangju+Intelligent(지능)+Electronics(전자)의 조합으로 ▲광주가 생산하는 지능형 가전브랜드 ▲광주가 보증하는 스마트 가전을 의미한다.

지난 4월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지엘 지정제품은 디케이㈜ 공기청정기, ㈜인아 의류건조기, ㈜디알텍 제빙기 등 24개사 39개 제품이다.

김선민 광주테크노파크 원장은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을 적극 활용해 지역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우수 제품의 온라인 매출 확대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남도일보(http://www.namdonews.com)

첨부파일 660639_311661_13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